고객센터

FAQ

  • [렌탈서비스] 소유권 이전 약관

     

    상품정보고시

     

    품명 및 모델명

    [A급중고/신제품/노트북/타블렛/모니터]

    렌탈기간

    렌탈기간 만료 후 소유권이 이전됩니다.렌탈 제품의 의무사용기간은 24개월/36개월/48개월/60개월 중 선택가능합니다.소유권 이전 비용은 없습니다.

    소유권 이전 조건

    렌탈기간 만료 후 소유권이 이전됩니다.

    유지보수 조건

    상품의 유지보수 조건은 렌탈 계약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고장, 분실, 훼손 시 소비자 책임

    ①결함·하자 등에 따른 소비자피해에 대해서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소비자기본법 제 16조)에 따라 보상 가능

    가입비

    계약 체결 시 안내 및 동의 사항에 따라 계약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도 해약 시 환불 기준

    계약 체결 시 안내 및 동의 사항에 따라 계약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사양

    계약 체결 시 안내 및 동의 사항에 따라 계약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상품상세 참조

    제품하자·오배송 등에 따른 청약철회 등의 경우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는 기간 및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하는 반품비용 등에 관한 정보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에 의한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 등으로 인한 청약철회의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으며, 반품 비용은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합니다.

    제품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 착오구매에 따른 청약철회등이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 사유와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및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재화등의 교환·반품·보증 조건 및 품질보증기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대금을 환불받기 위한 방법과 환불이 지연될 경우 지연에 따른 배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는 사실 및 배상금 지급의 구체적 조건 및 절차

    주문취소 및 대금의 환불은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소비자의 청약철회 후 판매자가 재화 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대금의 환급을 정당한 사유 없이 지연하는 때에는 소비자는 지연기간에 대해서 연 15%의 지연배상금을 판매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피해보상의 처리, 재화등에 대한 불만 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처리에 관한 사항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 [렌탈서비스] 기업 세금감면

     


     

  • [렌탈서비스] 3년방문 A/S 서비스

     


     

  • [렌탈서비스] 제휴카드 안내

     

  • 한글과컴퓨터 한컴오피스 2022 가정용 (MLP) / MS Office 2021 Home & Student (PKC 한글) 구매 후 제품등록 및 사용방법
  • [계산서] 소득공제 지출증빙을 신청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딜러샵 당일출고 안내

    당일출고 서비스란?

     

    영업일 기준 오후 12시 이전 주문이 완료된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1~3일이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일부 지연 상품이 발생할 경우 담당 MD를 통해 안내 드립니다. 

     

  • 일반회원도 딜러회원이 될 수 있나요?

    컴퓨터 관련 제품을 취급하는 사업자가 있으실 경우 딜러회원으로 전환 신청이 가능 합니다. 

  • 딜러회원이란?

    컴퓨터 관련 제품 사업자 또는 기업,학교/관공서등 법인으로 가입한 회원입니다. 

  • 딜러샵이란?

    컴퓨터 관련 제품을 도/소매로 공급하기 위해 가입하는 도/소매 사업자와 컴퓨터 관련 제품 구매를 위해 가입하는 기업,학교/관공서를 위한 전용 공간입니다. 

  • [렌탈서비스] 제휴카드 할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이미 제휴카드를 소지하신 경우, 렌탈 결제정보 입력 시 해당 카드 정보를 입력하시면 할인이 가능하며,
    제휴카드가 없으신 경우 렌탈 경제정보 입력 시 제휴카드 신규 발급을 요청하시면 발급 완료 후 할인이 가능합니다.


     

  • [렌탈서비스] 렌탈 약정 기간 종료 후 렌탈 제품의 소유권은 어떻게 되나요?

    렌탈 약정기간 종료 시 렌탈료가 정상적으로 완납되었을 경우 렌탈 제품의 소유권은 계약자에게 이전됩니다.
     

  • [렌탈서비스] 렌탈 제품 주문 후 취소 또는 교환/반품을 하면 어떻게되나요?

    취소 : 제품이 배송되기 전 취소 시 주말/공휴일을 제외하고, 1~3일 내에 취소 완료됩니다.
    환/반품 : 제품이 배송/설치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단,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확인후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상품문의] 하고싶은 게임이 있는데 어떤 제품을 주문해야하나요?
     
    국내 온라인 게임 전용, 가성비PC

    롤, 크아, 서든어택 등 넥슨 넷마블 온라인 게임들을 
    원활하게 즐기실 수 있는 사양의 컴퓨터 입니다.


     
    중급 사양 게이밍 컴퓨터 

    오버워치, 배틀필드4, 에이펙스레전드, 레인보우식스 시즈 등의
    게임을 옵션조절을 통해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사양 게이밍 컴퓨터 가성비 PC

    배틀그라운드, 콜오브듀티, 배틀필드5 등의 고사양 게임을 
    중급 옵션 이상에서 플레이 가능한 컴퓨터 입니다.

     
    또한 쇼핑몰 상단에 보시면 어떤용도로 사용하실지,
    금액별로 나누어져 있어
    클릭만으로 편리하게 상품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 안에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사오니 
    구매하실때 참고 부탁드립니다.

    도움을 원하시면1544-2432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조립PC]윈도우10 정품 인증 방법
  • [브랜드PC]윈도우10 정품 인증 방법
  • [선 연결]컴퓨터 선 연결 방법

     

     

  • 지금까지 주문했던 주문내역을 확인하고싶어요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지금까지 주문하셨던 내역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주문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후 배송지변경이나 사양을 변경하고싶을때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바로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단. 제품이 발송된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 [방문상담]방문상담후 구매,수령도 가능한가요?

     

    평일 09이후 18:30분까지는 방문하셔서 상담가능하십니다.

    조립PC의 특성상 주문후에 조립이 되어지기때문에 당일주문 당일수령을원하시면 오전중에 방문해주시기바랍니다.

    오후 늦은 시간에 방문상담후 주문시 당일 출고가 어려울수있습니다.

     

     

  • [반품/교환]구입한 제품의 반품이 가능한가요?

     구매하신제품은 무상 a/s가 고지되어있습니다.
     제품의 이상이나 하자가있을시 무상으로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구매자 변심을 경우에는 왕복택배비+반품비용이 청구됩니다. 

  • [반품/교환]반품이나 교환은 얼마나 걸리나요?

    반품및 교환은 제품이 센터에 입고된후 2-3일정도의 시일이 소요됩니다. 

  • [반품/교환]제품을 회수해가지않아요.

    1544-2432번으로 접수가 되어있는지를 먼저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전화주시면 재접수를 도와드리고있습니다. 

  • [주문확인]주문후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이있나요?

    주문 후 결제가 되면 고객님 전화로 문자 메세지가 전송되며
     사이트내 주문 조회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송장확인]송장번호는 언제 확인이되나요?

    저녁 7시정도에는 모든제품이 출고가됩니다. 
    가급적 7시이후에 조회하시면 제품위치를 확인하실수있습니다. 

  • [취소]주문을 취소하고싶어요.

      주문내역에 취소버튼으로 취소가가능하십니다.
      입금후 취소를 원할시에는 1544-2432번으로  전화주시기바랍니다.
      *제품이 출고된후에는 주문취소가 안될수있습니다. 

  • [세금계산서]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세금계산서 발행은 안되나요?

    2004년 7월1일부터 부가가치세법에 의거하여 신용카드결제 구매고객께는
    별도로 세금계산서 발행을 발급해드리지않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꼭 현금성 결제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영업시간]영업 및 문의 시간안내

      평일 오전 09:00 ~ 오후 07:00
      점심 오후 12:30 ~ 오후 01:30
      휴무  토 / 일 /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 [상담전화]상담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제품 구매문의및 통합상담전화는 1544-2432번입니다. 

  • [방문수령]상품 구매후 방문수령도 가능한가요?

    방문수령을 원하시면  주문 후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기바랍니다.
    전화주시면 수령가능한 시간을 안내해드릴수있습니다. 

  • [배송문의]퀵서비스로 제품을 받을수있나요?

    주문시에 퀵배송으로 주문해주시면 퀵서비스로 받아보실수있습니다. 

  • [배송문의]묶음배송이 되나요?

    상품특성상 부피가크면 파손의 위험이있어 묶음배송이 어렵습니다.
       부품에 한해서만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 [주문]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저희제품은 별도의 가입이 필요없이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많은분께서 사이트가입을하셔서 혜택을 받아보고 계십니다. 

  • [주문]무통장으로 입금하려고 합니다 계좌번호는 어떻게되나요?

    홈페이지 하단에 계좌번호가 안내되어있습니다. 

  • [주문]주문후 무통장입금을 언제까지 해야 되나요

    주문건 중 [무통장입금] 주문시 주문자가 중복될시 선입금자 우선 주문으로 처리가 됩니다 .
    다른 고객에게서 주문과 입금이 이루어지면 당연히 순서가 밀리게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