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의 ‘다이아 티비(DIA TV)’가 개최한 국내 최초 게임 크리에이터 축제 ‘게임콘 2019 서울’에 ㈜월드와이드메모리의 중고컴퓨터 전문 브랜드 '리뉴올PC'가 협찬사로 나섰다.
 
'게임콘 2019 서울' 행사는 CJ ENM과 서울산업진흥원 공동주최, 서울특별시 후원으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관에서 12월 21일,22일 이틀에 걸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대도서관 감스트 보겸 테스터훈 등 많은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참석한 행사로 리뉴올PC는 드림스테이지에서 다이아TV(러너, 꽃빈, 머독, 눈쟁이, 미라클, 햇살살)와 샌드박스네트워크(김제원, 루밍쨩, 원정상, 사모장, 빅헤드, 지라라) 크리에이터 총 12명의 두팀이 진행하는 오버워치 대회 샌다전에서 사용한 PC를 협찬하였다.
 
이날 천만원의 상금이 걸린 샌다전은 많은 관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원활한 플레이와 긴장감 넘치는 경기진행으로 결과는 공동우승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리뉴올PC는 고사양 게임에서도 원활히 돌아가는 중고컴퓨터의 활약상을 보여주며, 스트리머들과 행사에 참여한 관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드림스테이지에서 진행되었던 [AMD X 인벤 자낳대]의 천만원의 상금이 걸린 리그오브레전드 대회, 자낳대(자본주의가 낳은 대회) 2019 FINAL 3.4위전 또한 리뉴올PC로 진행되었다. 
 
PS4와 룩쌍너지옥 두팀의 승부사로 PS4팀은 탑 공혁준, 정글 한동숙, 미드 재넌, 원딜 강소연, 서폿 짬타수아며 룩쌍너지옥은 탑 룩삼, 정글 쌍베, 미드 예지, 원딜 러너, 서폿 박옥자누나로 구성됐다.
 
리뉴올PC측은 “PC협찬 뿐만이 아니라 전광판에 리뉴올PC 전속모델 이시언이 등장한 광고로 관객들에게 친근함으로 한 발자국 다가섰고 곳곳에 있는 이벤트배너를 통해 현재 리뉴올PC에서 열리고 있는 이벤트들을 안내하며, 행사에 참석한 관객들에게 오프라인 뿐만이 아니라 온라인상으로도 소통을 여는 장을 열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리뉴올PC는 다양한 문화컨텐츠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출처 : 뉴스브라이트(http://www.newsbrite.net) 조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