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와이드메모리의 브랜드 리뉴올PC는 미디어웹의 플랫폼 크래프트박스와 협업을 진행한다.
리뉴올PC는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크래프트박스 회원 대상 으로 컴퓨터 할인 최대 72% 할인 프로모션을 5월 20일부터 6월 19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한다.
크래프트박스는 개인PC에서도 PC방과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고, 특히 집에서도 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문화상품권, PC방이용권, 게임 아이템 등으로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로스플레이 전용 게임 런처이다.
리뉴올PC와 크래프트박스가 공동으로 준비한 프로모션 사항은 첫째, 크래프트박스 회원 대상 리뉴올PC에서 컴퓨터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컴퓨터 5만원, 노트북 3만원, 렌탈 1만원 할인 쿠폰,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둘째, 크래프트박스에 신규 가입시 추천인 코드 renewallpc를 입력하면 컬쳐랜드 상품권 1,000원이 100% 지급된다. 셋째, 리뉴올PC에 첫 신규 가입시 추가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업체 최병진 대표는 “미디어웹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모든 게임유저에게는 리뉴올PC를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게임산업 전반에 걸친 긍정적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리뉴올PC는 CJ ENM 게임콘, 인천 국제 1인 페스티벌, 롯데월드 카트레이싱 체험존 협찬과 모바일게임 검강W, 삼국지 콜라보 활동을 통해서 게임산업이 부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업 활동을 하고있다.
경상일보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