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ewallpc

0

조립PC

미니PC

올인원PC

이벤트

전체보기

기타

컴퓨터

갤럭시

소프트웨어

샤오미전용

콘솔게임기

핫특가

 

 

ESG경영기업 중고컴퓨터 브랜드 리뉴올PC가 중고폰 리사이클 사업을 전개하며 사업영역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리뉴올PHONE 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1차로 전문 테크 엔지니어가 기능 및 외관을 검수하고 2차로 글로벌 정밀 검수 솔루션 블랑코 서비스로 검수되어 설정한 기준값에 따라 명확하게 품질을 구분한다.

검수를 거친 제품은 외관에 따라 스마트폰 SA, S 등급과 태블릿PC S, A, B+로 분류되며, 분류된 제품은 소독 및 블랑코 데이터 삭제를 통해 새 제품과 차이가 없는 상태로 포장되어 고객에게 전달된다.

 

고객은 수령 후 7일이내 구매 혹은 반품을 결정할 수 있으며 12개월의 품질 보증 기간 과 12개월 A/S 도 함께 제공된다.

리뉴올PHONE 최병진 대표는 "리뉴올폰의 중고폰은 최대규모 중고폰 배급사에서 최 상위 중고폰들만 선정하여 검수한 제품들로 타브랜드와 동일등급 상품 대비 더욱 높은 품질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며 “최상급 상태의 중고폰으로 신규폰 구매가 많은 현 시점에서 중고폰에대한 만족도를 올려 자원순환을 통한 친환경 상품들을 활성화 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뉴올PC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4월 3일부터 5월 2일 까지 중고폰 그랜드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 : https://www.dnews.co.kr/uhtml/view.jsp?idxno=202303311407020750494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