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컴퓨터 브랜드 리뉴올PC, ‘2019 서울 1인 방송 미디어쇼(인쇼 2019)’ 참여 ‘호평’

 

 

지난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019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이하 인쇼 2019)가 개최된 가운데, 본 행사에 참여한 ㈜월드와이드메모리의 중고조립PC 전문 브랜드 리뉴올PC(RE.NEW.ALL PC)가 전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사)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 네모전람(주) 주관 ‘2019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이하 인쇼 2019)는 국내 최초 1인방송 미디어 산업 전문 전시회로, 1인 방송에 첫 걸음을 내딛는 유튜버들의 발길이 연일 이어지며 전시회 기간 내내 인산인해를 이뤘다.


본 전시회는 1인 미디어 방송을 위한 다양한 제품 전시/판매와 V커머스 기업, 현직 인기 유튜버의 강연은 물론, 1인 방송 라이브스튜디오 체험전, V커머스 비즈니스 매칭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특히, 인기 유튜브 채널 보겸TV에서 활약중인 크리에이터 보겸을 비롯해 유명 유튜버들의 방문으로 현장의 열기는 매우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특히, 1인 미디어 준비를 위해 필요한 여러 촬영 장비가 대거 전시돼 눈길을 끌었는데, 그 중 유튜버의 필수 아이템 컴퓨터로 '리뉴올PC'가 주목을 받았다. 리뉴올PC는 '새것처럼, 모든것을, 되살리다 (Re, New, All)'라는 슬로건을 걸고 판매하는 중고 컴퓨터 대표 브랜드로 전시회 기간 동안 다양한 PC라인업을 선보였다.

1인 미디어들이 주로 사용하는 방송용PC와 송출용PC, 영상편집용PC, 그리고 게임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게이밍PC를 선보여 1인 미디어들이 필요한 사양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관람객들의 호평을 얻은 것이다.

이외에도 리뉴올PC는 박람회 전시 기간 동안 배틀그라운드와 롤토체스, 카트라이더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1등에게 앱코, 마이크로닉스, 자비오의 상품을 증정하는 게임 이벤트, SNS에 리뉴올PC 부스 사진을 찍어 게시물을 등록할 시 미니 선풍기를 증정하는 SNS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전시장 내 오픈 강연장에서 60만원대의 최고급형PC를 최저가 10만원부터 경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했다.

이와 관련해 리뉴올PC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소비자와 유튜버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비용 대비 최고의 성능을 갖춘 라인업을 국내에 소개하며 PC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882) 김재원기자 

 

 

 

 

[2019 1인방송 미디어쇼 영상] 리뉴올PC, 

1인 미디어에 최적화된 다양한 PC 라인업 선봬

리뉴올PC는 오는 7월 26일(금)부터 28일(일)까지 양재동 at센터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9 1인방송 미디어쇼'에 참가해 다양한 PC 라인업을 선보였다.

중요한 부품은 새 제품을 사용하고 이외의 것들은 중고제품들을 사용해 컴퓨터를 조립하기 때문에 새 제품으로만 조립했을 때보다 약30% 비용을 저감할 수 있으며 , AS 서비스를 3년동안 제공하여 오랜 유지보수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인 미디어들이 주로 사용하는 방송용PC, 영상편집용PC, 송출용PC와 게임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위한 게임용 PC들을 선보여 1인미디어들이 필요로 하는 사양에 맞게 제품들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한편, '2019 1인방송 미디어쇼'는 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 네모전람, sba서울산업진흥원 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서울특별시, 벤처기업협회, LG전자, 부산관광공사, sba서울산업진흥원, 충남문화산업진흥원, 시청자미디어재단, 방송콘텐츠진흥재단, 한국저작권위원회, 충남콘텐츠코리아랩이 후원한다. 1인방송관련 다양한 영상장비 전시와 함께 크리에이터 전문가 강연, 1인방송을 위한 제품 PR쇼, 라이브스튜디오,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출처 : 에이빙(AVING)(http://kr.aving.net/news/articleView.html?idxno=1537928) 취재 2팀

 

 

 

 

2019 인천국제 1인미디어 페스티벌 참가 

 

 

중고PC 기업 ()월드와이드메모리의 브랜드 '리뉴올PC'가 오는 8 16일부터 17일까지 인천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인천국제 1인미디어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리뉴올PC를 운영하는 ()월드와이드메모리는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2000년 설립된 이후 수많은 매입, 판매 노하우로 많은 기기를 재활용해 환경보호에 힘쓰고 있다. 

또한 '2019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라는 값진 결과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모범중소기업인 상'을 수상하며 대내외적으로 탄탄한 기업임을 인정받은 기업이다.

한편, 리뉴올PC '되살리다, 새것처럼, 모든 것을(Re, New, All)'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중고PC를 새 상품과 함께 조립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며 중고 컴퓨터 인기 쇼핑몰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인천국제 1인미이어 페스티벌 박람회에는 보겸TV, 도티TV, 이사배, 섭이는 못말려 등 국내 정상급 크리에이터들이 대거 참석하여 관람객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특히 게임 매니아들의 공간인 <게임스튜디오>에서는 직접 리뉴올PC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김왼팔'. '흑운장', '워너피스'등 게임 크리에이터가 리뉴올PC를 사용하여 관람객들과 함께 게임 시참, 스트리밍, 토크 등을 진행하며 즐겁게 플레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아울러 이벤트 스튜디오, 라이브 스튜디오, 아카데미 존에서도 리뉴올PC를 만나볼 수 있다. 먹방, 뷰티, 키즈, 등 더욱 다양한 방송 컨텐츠에서 리뉴올PC를 활용할 수 있도록 꾸몄다. 

박람회에서 주회하는 게임대회 1등에게는 리뉴올PC의 프리미엄PC가 주어지는 이벤트도 열린다. 리뉴올PC 부스에서도 SNS 팔로우시 휴대용 선풍기 증정, 게임만 해도 각종 선물이 쏟아지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며, 30만원대의 가성비 갑 PC부터 1인방송 전문가용 PC, 영상 편집 전문가용PC, 게임용PC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PC를 선보인다. 

이번 박람회에는 여러 분야의 크리에이터가 폭넓게 참여하는 만큼 관람객 누구나 1인미디어의 참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고, 리뉴올PC를 직접 체험하는 등 많은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