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올PC, 3일간 주말특가 진행...이시언 출연 연극 ‘완벽한 타인’ 티켓 이벤트도 

 

 

중고컴퓨터 브랜드 리뉴올PC가 다가오는 6월11일~6월13일 단 3일동안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을 내세운 주말특가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주말특가 이벤트에는 기존 특가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I7급의 높은 CPU성능을 자랑하는 컴퓨터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고가 라인업인 i7 10700을 장착한 신품 제품의 경우 영상 포토샵, 멀티 작업에 최적화 되어있어전문적으로 영상 및 포토샵 등 멀티작업을 하는 소비자에게 맞춤상품이다.


이번 주말특가 이벤트는 최대 70%의 특별한 가격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구매자 50명에 한하여 1만원권,5천원권의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각 상품 품목별로 LED키보드 마우스 장패드 등 다양한 사은품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리뉴올PC는 주말특가 이벤트 상품 구매시 선착순 30명에게 연극 '완벽한타인' 티켓을 선착순으로 1인 2매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배우 이시언이 출연하는 이번 "완벽한타인" 연극의 일정은 6월 12일 오후 6시, 16일 오후 7시30분, 22일 오후 7시30분으로 파올로 제노베제 감독의 동명의 이탈리아 영화 "완벽한 타인"이 원작으로 이미 2018년 한국에서도 영화로 개봉해 500만 관객을 넘은 흥행작이다.

리뉴올PC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에게 쇼핑의 혜택과 더불어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박순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