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리뉴올PC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진행하는 ‘임직원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5월 26일부터 29일 4일간 이마트 성수점 대강당에서 리뉴올PC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리뉴올PC는 기존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하는 할인행사에서 벗어나 판매 대상의 범위를 폭넓게 확대하겠다는 취지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행사 상품은 △사무용PC △게이밍PC △고사양 게이밍PC 등 다섯 가지로 구성되고, PC와 노트북은 소비자의 용도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돼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또한 이번 행사 상품에는 CPU를 사무용i5 제품을 채택해 일반 사무 작업에서도 빠른 작업이 가능할 수 있게 구성했으며, 50만 원·70만 원대 게임용 PC는 각각 고사양 게임인 오버워치와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매장에서 판매되는 리뉴올PC 모든 제품에는 윈도우 정품이 탑재되어 있어 윈도우 설치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고, 구매 후 따로 복잡한 설치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프로모션 상품들은 현장에서 바로 수령 가능하며 더불어 고객들이 실속 있는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푸짐한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임직원 특가 행사 상품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전속모델 이시언이 출연 중인 연극 완벽한 타인 티켓(1인 6만6000원 상당)을 선착순 1인 2매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뉴올PC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에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와 쇼핑의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출처 : 이데일리(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607606629052528&mediaCodeNo=257&OutLnkChk=Y)이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