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컴퓨터 리뉴올PC,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킨텍스점 입점 할인행사 및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 중고컴퓨터 브랜드 리뉴올PC가 지난 8월7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성공적으로 입점을 마쳤다. 이어 9월3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킨텍스점에 입점하며 서울뿐만이 아니라 일산지역 최대 전자기기 매장에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킨텍스점 리뉴올PC 매장에서는 오픈 특가 상품으로 LG사무용 PC를 10만원대에 구매가능하며 키보드와 마우스 패드까지 증정중이다. 또한 인기게임 오버워치가 구동가능한 게이밍PC를 40만원대에 구입가능하며, LED키보드,LED마우스,장패드 증정으로 저렴한 가격이지만 알찬 구성으로 선보인다.

조립PC와 브랜드 PC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노트북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수 있다. 30만원대에 마우스패드와 가방을 포함 레노버 노트북이 구매가능하며 마이크로소프트 정품 윈도우10이 포함된 가격으로 PC와 노트북을 찾는 고객들에게 가성비좋은 제품을 구매할수 있는 좋은기회이다.

리뉴올PC매장에서는 모니터 및 컴퓨터관련 기기들 또한 찾아볼수 있다.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과 마찬가지로 그래픽카드 및 하드를 추가옵션이 가능해 고객이 선호하는 맞춤형 PC제작까지 가능하다. 또한 부품을 개별 구매까지 가능해 그래픽 카드,하드등을 구매하기위해 전자상가 방문이나 온라인 구매를 해야만 했던 고객들에게 희소식이다.

리뉴올PC 매장내의 체험존에서는 앱코, 마이크로닉스, 다크플래쉬 등 다양한 제조사의 LED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게이밍체어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리뉴올PC는 창립 20년이 된 중고컴퓨터 선두기업으로 3년 A/S또한 가능해 불안했던 사후서비스까지 책임진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수업,재택근무가 확산된 가운데 저렴한 가격으로 PC구매가 가능하며 사용하던 노트북을 가져오면 매입해주는 보상판매 또한 진행중이다.

오픈기념 이벤트로는 리뉴올PC SNS계정을 팔로우하고 매장사진을 찍은후 SNS에 업로드하면 미니 선풍기를 증정하는 행사와 구매고객 감사 이벤트로 30만원이상 구매시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 증정,70만원 이상구매시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증정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있다.

한편 온라인상에서는 리뉴올PC 입점축하 리그램 이벤트,퀴즈이벤트 등 흥미로운 행사가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