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컴퓨터 브랜드 리뉴올PC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20주년 기념 땡큐세일’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뉴올PC 관계자는 “지난 10월 31일 신세계에서 진행한 ‘대한민국 쓱데이’에 참여해 하루만에 완판 대열에 올랐다”라고 설명했다.

‘대한민국 쓱데이’는 신세계그룹에서 주최한 1년에 단 한번뿐인 할인 행사로 패션, 뷰티, 리빙, 전자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 대규모 세일행사다.
리뉴올PC는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리뉴올PC 쓱데이 상품으로는 롤과 오버워치 국민옵션이 가능한 9세대 i5 게이밍PC를 윈도우 포함가 60만 원대, 무선마우스+패드+노트북 가방이 포함된 LG노트북을 윈도우10포함가 40만 원대에 선보였다.
또한,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중고컴퓨터 최초 3년 AS(1년무상+2년 유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리뉴올PC는 서울의 이마트 영등포점 ,일산의 킨텍스점, 인천의 연수점에 입점해있으며, 팝업스토어 행사는 이마트 영등포점과 이마트 킨텍스점에서 진행 할 계획이다.
이마트 영등포점의 팝업스토어 행사기간은 12월1일~12월 14일까지이며, 킨텍스점은 12월 17일~30일까지 진행된다.
영등포점의 팝업행사에서는 LG사무용 PC를 윈도우10 포함 20만 원대,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오버워치 등이 가능한 게이밍 조립PC를 윈도우10포함 50만 원대~60만 원대에 한정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그램노트북을 무선마우스+패드+가방 포함 40만 원대, 무선키보드+무선마우스+장패드 포함된 올인원PC를 30만 원대에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는 2020년 마지막 세일로, 리뉴올PC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이 설렘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게이밍기어 전문 제조 업체인 마이크로닉스와 협력하여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로 가로 55cm 세로 143cm의 초대형 키보드(일명 대왕키보드)도 리뉴올PC 팝업스토어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리뉴올PC 팝업스토어에서 인증샷을 찍어 필수해시태그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를 하면 즉시 핫팩을 증정하며, 게시물을 12/31 까지 유지시 추첨을 통해 12만원 상당의 마닉 기계식 키보드, 마닉 헤드셋, 간식팬트리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리뉴올PC 관계자는 “2020년도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와 홈스쿨링이 활성화된 요즘, 리뉴올PC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마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게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향후에도 많은 소비자분들께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 좋은 제품, 안전한 사후 관리로 보답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http://www.discoverynews.kr) 박정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