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컴퓨터 리뉴올PC, 영화 ‘백두산’ 협찬 기념 예몌권 증정 이벤트 진행

 

㈜월드와이드메모리의 중고조립PC 전문 브랜드 리뉴올PC(RE.NEW.ALL PC)는 영화 ‘백두산’ 협찬 기념이벤트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백두산’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영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수지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영화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영화다.

리뉴올PC는 영화 ‘백두산’에 다수의 PC와 키보드, 마우스, 모니터, 프린터기까지 협찬했다고 알려졌다.
 

 

리뉴올PC는 평소 '사랑의 PC나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서가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고객들 모두에게 문화 콘텐츠를 즐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열었다고 한다.

또한 12월 19일부터 23일까지 리뉴올PC SNS 페이스북과 인스타에서 "올해 가장 행복이 폭발했던 순간은 언제였나요?"라는 주제로 가장 인상적인 댓글을 남긴 이들을 선정해 총 20명에게 1인 1매의 영화 ‘백두산’ 전용 예매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리뉴올PC는 앞으로도 사회문화 발전에 앞장서 더 다양한 이벤트와 나눔 기부행사를 진행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출처 : G밸리(http://www.gvalley.co.kr/news/articleView.html?idxno=569001) 김가람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