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컴퓨터 전문브랜드 기업 리뉴올PC가 안랩과 안티바이러스 협업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난 12일 리뉴올PC는 안랩(대표 강석균)과 제휴를 맺고 자사의 PC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안랩의 개인용 유료 PC보안 솔루션 ‘V3 365 클리닉 Solo’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상 제품은 PC Care 시리즈 8종으로, 리뉴올PC는 해당 제품 구매고객에게 개인용 PC 토털 케어 솔루션 ‘V3 365 클리닉 Solo’를 1년간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제공한다.

리뉴올PC는 추후 다양한 PC에도 안랩 탑재 제품을 넓힌다는 입장이며, 6~9세대 비교적 최신 조립PC에도 라이선스를 탑재 예정이다

특히 이번 V3 행사 제품의 경우 안랩의 V3 365 솔로 프로그램이 기본 탑재되며, 사용자의 PC에 V3를 설치하게 되면 악성코드 감지와 파일 완전삭제, 네트워크 보안 기술이 적용된다. 또한, PC관리 프로그램이 자체적으로 탑재되어 있어, 최상의 PC 컨디션 유지가 가능하다

고객은 V3 365 클리닉 전용 홈페이지의 ‘제품/쿠폰등록’ 메뉴에서 제공받은 라이선스를 등록 후 제품을 설치해 사용하면 된다. 이와 함께 리뉴올PC는 대상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3대의 PC에서 사용 가능한 ‘V3 365 클리닉 스탠다드’를 정가 대비 약 54%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PC, 노트북, 스마트폰 등 개인 기기에서 문제 발생 시 원격으로 해결해주는 ‘V3 365 클리닉 PC주치의’도 정가 대비 약 36% 저렴하게 판매한다.

리뉴올PC가 선보인 V3 솔로 제품의 경우 1대의 개인/가정용PC에 1개 프로그램만 설치 가능하며, 스탠다드로 업그레이드시 3대의 PC에 V3 365을 지원하게 된다.

이밖에 V3 365 클리닉 주치의 제품은 PC와 모바일 문제 발생시, 전문가와 원격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리뉴올PC 우경석 차장은 “이번 제휴로 리뉴올PC 구매 고객이 안랩의 강력한 PC보안 솔루션을 바탕으로 안전한 환경에서 PC를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127910)우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