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 [계산서] 소득공제 지출증빙을 신청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지금까지 주문했던 주문내역을 확인하고싶어요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지금까지 주문하셨던 내역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방문상담]방문상담후 구매,수령도 가능한가요?

     

    평일 09이후 18:30분까지는 방문하셔서 상담가능하십니다.

    조립PC의 특성상 주문후에 조립이 되어지기때문에 당일주문 당일수령을원하시면 오전중에 방문해주시기바랍니다.

    오후 늦은 시간에 방문상담후 주문시 당일 출고가 어려울수있습니다.

     

     

  • [주문확인]주문후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이있나요?

    주문 후 결제가 되면 고객님 전화로 문자 메세지가 전송되며
     사이트내 주문 조회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취소]주문을 취소하고싶어요.

      주문내역에 취소버튼으로 취소가가능하십니다.
      입금후 취소를 원할시에는 1544-2432번으로  전화주시기바랍니다.
      *제품이 출고된후에는 주문취소가 안될수있습니다. 

  • [세금계산서]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세금계산서 발행은 안되나요?

    2004년 7월1일부터 부가가치세법에 의거하여 신용카드결제 구매고객께는
    별도로 세금계산서 발행을 발급해드리지않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꼭 현금성 결제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저희제품은 별도의 가입이 필요없이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많은분께서 사이트가입을하셔서 혜택을 받아보고 계십니다. 

  • [주문]무통장으로 입금하려고 합니다 계좌번호는 어떻게되나요?

    홈페이지 하단에 계좌번호가 안내되어있습니다. 

  • [주문]주문후 무통장입금을 언제까지 해야 되나요

    주문건 중 [무통장입금] 주문시 주문자가 중복될시 선입금자 우선 주문으로 처리가 됩니다 .
    다른 고객에게서 주문과 입금이 이루어지면 당연히 순서가 밀리게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