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 주문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후 배송지변경이나 사양을 변경하고싶을때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바로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단. 제품이 발송된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 [송장확인]송장번호는 언제 확인이되나요?

    저녁 7시정도에는 모든제품이 출고가됩니다. 
    가급적 7시이후에 조회하시면 제품위치를 확인하실수있습니다. 

  • [방문수령]상품 구매후 방문수령도 가능한가요?

    방문수령을 원하시면  주문 후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기바랍니다.
    전화주시면 수령가능한 시간을 안내해드릴수있습니다. 

  • [배송문의]퀵서비스로 제품을 받을수있나요?

    주문시에 퀵배송으로 주문해주시면 퀵서비스로 받아보실수있습니다. 

  • [배송문의]묶음배송이 되나요?

    상품특성상 부피가크면 파손의 위험이있어 묶음배송이 어렵습니다.
       부품에 한해서만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1